[공식입장] 방탄소년단, 2년 연속 '엘렌쇼' 출격 확정…'25일 예정'
[공식입장] 방탄소년단, 2년 연속 '엘렌쇼' 출격 확정…'25일 예정'
  • 김현덕
  • 승인 2018.05.02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엘렌 드 제네러스 쇼' 무대에 다시 오른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미국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해 "방탄소년단이 올해도 '엘렌 드 제네러스 쇼'에 출연한다"고 밝히며 "미국 출국 일정 등도 함께 조율 중"이라고 전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11월 이후 약 6개월 만에 다시 '엘렌 드 제네러스 쇼' 무대에 서게 됐다. 당시 방탄소년단은 '엘렌 드 제네러스 쇼'를 통해 'MIC Drop' 리믹스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환호를 끌어냈다.

방탄소년단 / 빅히트
방탄소년단 / 빅히트

 이와 관련, 미국 버라이어티 등 주요 외신도 "방탄소년단이 오는 25일 '엘렌 드 제네러스 쇼'에 출연해 새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 수록곡 '페이크 러브'(Fake Love) 무대를 선보인다"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를 발매한다. 이들은 오는 20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신곡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