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효리네 민박2’, 역대 예능 최고 시청률 11.2%기록…‘분당 최고 14%’
JTBC ‘효리네 민박2’, 역대 예능 최고 시청률 11.2%기록…‘분당 최고 14%’
  • 김현덕
  • 승인 2018.03.1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리네 민박2’가 JTBC 역대 예능프로그램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일(일) 방송된 ‘효리네 민박2’ 6회 방송이 11.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이전 최고 시청률이었던 9.1%(1회)보다 2.1%P 상승한 수치이다. 2049세대 기준으로는 6.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까지 치솟았다.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박보검이 단기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보검은 서울 출장을 가게 된 이상순을 대신해 민박집을 찾았다. 박보검은 어린 시절 핑클의 팬이었다며 이효리와의 만남을 기대했고, 제주도에 폭설이 내렸다는 소식에 민박집 식구들에게 선물할 수면 잠옷을 직접 고르는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박보검 / JTBC
박보검 / JTBC

박보검의 깜짝 등장에 이효리를 비롯한 민박집 식구들은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박보검은 이효리와 윤아, 민박집 손님들은 물론 동물들과도 교감하며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했다. 또한 이날 방송 말미에는 청소와 빨래 등 ‘만능 알바생’으로 변신한 박보검의 또 다른 모습이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JTBC ‘효리네 민박2’는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