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TV 차트] 트와이스, ‘Heart Shaker’ 일주일째 음원차트 정상 차지
[스타TV 차트] 트와이스, ‘Heart Shaker’ 일주일째 음원차트 정상 차지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12.1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의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가 발매 일주일째 음원차트 정상을 지키고 있는 것.
 
지난 11일 오후 6시 공개된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는 발매 일주일째인 18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엠넷닷컴, 네이버뮤직,지니뮤직, 올레뮤직 등 5개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수성했다.
 
트와이스만의 사랑스러움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뮤직비디오도 인기 고공 행진 중이다. 음원 발표와 함께 유튜브에 선보인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MV는 18일 오전 10시 기준 4061만뷰를 넘어서며 '7연속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 달성을 목전에 뒀다.

트와이스 ‘Heart Shaker’ / JYP
트와이스 ‘Heart Shaker’ / JYP

 

 
또한 지난 5월 ‘TT’ MV로 K팝 여가수 사상 최초로 유튜브 2억뷰를 돌파한 트와이스는 8월에는 ‘치어업(CHEER UP)’ MV, 11월에는 ‘우아하게(OOH-AHH하게)’ MV가 2억뷰를 넘어서며 K팝 여가수 최초 2억뷰 뮤비를 3개 보유한 팀으로 등극했다. ‘TT’ MV는 18일 오전 10시 기준 2억 9819만뷰를 돌파, K팝 여가수 최초 유튜브 3억뷰 돌파도 가시권에 두고 있다.
 
트와이스는 2017년 2월 ‘낙낙(KNOCK KNOCK)’부터 5월 ‘시그널(SIGNAL)’, 10월 30일 발표한 정규 1집 타이틀곡 ‘라이키(Likey)’ 그리고 12월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에 이르기까지 한 해를 꽉 채워 열일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올 연말까지 호성적을 내고 있는 트와이스의 새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용기 있게 먼저 다가가서 사랑을 이뤄내고 싶은 트와이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트와이스표 캐롤송인 ‘메리&해피’는 겨울 느낌을 가득 담은 사운드에 처음으로 사랑에 빠져 맞이한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가사로 표현했다.
 
또 트와이스는 지난 15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 신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무대를 통해 9인 9색의 빛나는 매력을 선사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