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방탄소년단 공연실황 담은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편성 
JTBC, 방탄소년단 공연실황 담은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편성 
  • 이건희
  • 승인 2019.06.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LYSinseoul Poster
사진 = LYSinseoul Poster

[스타TV=이건희 기자]

방탄소년단 콘서트 실황이 담긴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LOVE YOURSELF IN SEOUL)'이 TV 방영된다. 

지난 28일 JTBC 측은 "오는 7월 20일 토요일 오후 11시 영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을 방송한다"고 28일 밝혔다.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포문을 열었던 서울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다.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 20개 도시에서 42회에 걸쳐 진행된 방탄소년단 월드투어의 출발점을 담아낸 영화로, 지난 1월 국내 개봉했다. TV를 통해 공개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 편성된 시간대는 JTBC 금토드라마 시간대로 사실상 주말 프라임 타임인 만큼 팬들 뿐 아니라 안방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여진다. 

28일(이하 현지시간) 전 세계 라이브 투어 및 페스티벌 전문 매체 폴스타가 발표한 7월 1일자 ‘라이브75'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투어 회당 평균 티켓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가 지난 27일 발표한 월간 '박스스코어'에 이어 '라이브75'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라이브75'는 폴스타가 매주 발표하는 투어 티켓 판매량 차트로, 지난 30일 동안 개최된 투어의 회당 평균 티켓 판매량을 기준으로 1위부터 75위까지 순위를 정한다. 최소 3회 이상 개최되었거나 30일 내에 공연이 예정되어 있는 투어를 대상으로 하며, 7월 1일자 차트의 경우 5월 하순부터 6월 하순까지 개최된 투어가 적용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7월 6일과 7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7월 13일과 14일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