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반려동물] 나인뮤지스 금조, 잃어버린 반려견 사흘 만에 되찾아
[스타와 반려동물] 나인뮤지스 금조, 잃어버린 반려견 사흘 만에 되찾아
  • 이상익
  • 승인 2019.06.2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금조 SNS
사진 = 금조 SNS

[스타TV=이상익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가 잃어버린 반려견을 다시 찾았다.

금조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은 반려견 제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지난 27일에는 감사 인사를 전하며 "여러분이 아니었으면 정말로 제리 되찾지 못 했을 거예요. 물리적인 도움은 당연히 받은 거고 그 외에 저한테 정신적으로도 큰 힘이 돼주셨어요. 저렇게 내 강아지처럼 열심히들 도와주시는데 내가 정신 안차리면 절대 아무것도 못한다 생각하고 정말 덕분에 정신 바짝 잡으면서 했습니다. 정말 이 빚을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겠네요"라는 장문의 게시글을 올렸다.

지난 24일 금조는 SNS를 통해 망원역 주변에서 잃어버린 반려견 제리를 함께 찾아달라고 호소하는 글을 올려 많은 이들의 응원과 도움을 받았다. 이후 약 사흘 만에 금조는 반려견 제리와 다시 만나게 됐고, 이에 금조를 돕고 걱정했던 많은 네티즌 또한 축하 인사를 보내고 있다.

나인뮤지스 멤버들 또한 금조와 반려견 제리의 재회에 자신의 일처럼 기뻐 했다. 소진은 SNS에 "감사합니다. 오늘 지나기 전에는 반드시 찾기를 기도했는데 쩨리가 드디어 엄마를 만났네요. 금조 포함해서 마인들과 도와주신 모든 분들 덕분입니다. 너무나 간절한 마음과 그리고 몸으로 힘 써주신 덕분에! 고생하셨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지난 2월 마지막 싱글 '리멤버'와 마지막 팬미팅을 끝으로 공식 해체를 맞았다. 그럼에도 멤버들의 우정은 이처럼 이어지고 있다.

팀 해체 이후 금조는 5월 혜미와 함께 듀엣 라이브 공연을 펼쳤고, 이달 23일에는 투투의 '일과 이분의 일'을 리메이크한 OST 음원을 공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