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반려동물전문가 강형욱 초청 청년아카데미
진도군, 반려동물전문가 강형욱 초청 청년아카데미
  • 이상익
  • 승인 2019.05.2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진도군 제공
사진 = 진도군 제공

[스타TV=이상익 기자]

전남 진도군이 반려동물전문가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를 초청해 청년 아카데미 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23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반려견을 통해 세상에 전하는 희망 메시지' 주제로 진행된다.

방송인과 유튜버로 활동하는 강 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현재 직업을 갖게 된 열정과 동기, 세상과의 소통, 반려견의 의미 등 현장에서 겪었던 생생한 경험담을 군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청년 아카데미 참석 대상은 지역사회의 주역인 청년들과 자신의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학생 등 진도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시간은 오후 2시부터 4시이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청년들에게 동기부여와 활력이 되는 유익한 특강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이 돌아오는, 행복한 보배로운 땅, 진도군을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진도군 일자리투자과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이 돌아오는, 청년이 정착하는, 청년이 행복한 보배로운 땅, 기회의 땅, 진도군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청년들에게 동기부여와 활력이 되는 유익한 특강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진도군은 청년 아카데미 운영으로 지역의 성장 동력인 청년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소통과 상생을 통한 공동체 기반 마련 등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