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완전체 마지막 활동...'15일 신곡 발표'
EXID, 완전체 마지막 활동...'15일 신곡 발표'
  • 이건희
  • 승인 2019.05.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나나컬쳐 제공
사진 = 바나나컬쳐 제공

[스타TV=이건희 기자]

걸그룹 EXID가 오늘(15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WE'를 발매한다.

EXID의 새 앨범 'WE'는 '개인보다는 우리'라는 메시지에 집중한 앨범으로 당초 지난 2017년 11월 발매한 앨범 'FULL MOON'에서 보여준 멤버 각자의 솔로곡의 연장선으로 기획됐지만 '우리'라는 주제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위해 단체 곡으로 새롭게 기획했다.

EXID는 이번 앨범을 통해 앞서 EXID 특유의 흥행 공식으로 이어지던 음악 구성을 과감히 탈피하며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바탕이 되던 곡의 흐름에서 벗어나 DROP을 통해 한층 세련된 변화를 시도해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미니 앨범 'WE'에는 타이틀곡 'ME&YOU'를 포함해 총 7곡이 담겼으며 멤버 LE가 전곡에 참여해 다시 한번 음악적 실력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ME&YOU'는 서정적 멜로디로 시작해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이 돋보이는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최근 그룹 EXID LE가 녹음 현장에서 이동하던 도중 발목부상을 당해 쇼케이스 참석 여부가 불투명했지만, 지난 13일 공식 입장을 내며 "팬들을 위해 댄스를 최소화해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EXID는 15일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쇼케이스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