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엔드 게임' 개봉 2일 만에 200만 돌파…'스페셜 이미지 공개'
'어벤져스:엔드 게임' 개봉 2일 만에 200만 돌파…'스페셜 이미지 공개'
  • 김현덕
  • 승인 2019.04.26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스페셜 이미지
사진 =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스페셜 이미지

[스타TV=김현덕 기자]

'어벤져스:엔드 게임'이 개봉 2일 만에 관객 수 200만을 돌파했다.

2019년 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영진위통합전산망 기준으로 개봉 첫날 역대 최고 오프닝에 이어 개봉 2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스페셜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이 역대 외화 최단기간 200만 관객 돌파 기록을 보유했던 전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의 개봉 3일째 속도를 뛰어넘고 개봉 2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스페셜 이미지를 전격 공개해 마블 팬들과 대한민국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별히 공개된 이번 이미지에는 공식 스틸 내 어벤져스 들의 모습이 모두 담겨있어 포토 티켓으로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지난 4월 15일(월) 내한 행사로 진행된 아시아 팬 이벤트에서 대한민국 마블 팬들과 관객들이 어벤져스에게 보내는 뭉클한 영상 편지인 "땡큐 어벤져스" 영상의 카피인 "THANK YOU AVENGERS"가 함께 스페셜 이미지에 담기며 더욱 진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어벤져스:엔드 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