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전 세계적 'NO 스포일러' 캠페인
'어벤져스: 엔드게임' 전 세계적 'NO 스포일러' 캠페인
  • 이건희
  • 승인 2019.04.2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사진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스타TV=이건희 기자]

2019년 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드디어 오늘(24)일 개봉했다.

이와 함께 오늘 대한민국 개봉 및 해외 주요 국가에서 개봉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노 스포일러 캠페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영화가 전해주는 웃음, 재미, 반전, 눈물과 감동까지 블록버스터 그 이상을 선사하고 있기에 전 세계 관객들이 먼저 자처하고 노 스포일러 캠페인에 적극적인 동참이 일어나고 있는 것.

전 세계적으로 사상 초유 예매 신기록과 함께 대규모 노 스포일러 캠페인까지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이제 신드롬을 넘어선 현상이 되어 가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개봉 전일 이미 대한민국 영화 역사상 최초로 사전 예매량이 200만장을 돌파하는 전대미문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에 따르면 현재 예매율 96.8%, 사전 예매량 221만 9860장이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전 세계 최고의 극찬을 받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IMAX, 4DX, MX, Super Plex G, Super S, Super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상영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