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수지, 매니지먼트숲과 전속계약 소감 밝혀
[공식입장] 수지, 매니지먼트숲과 전속계약 소감 밝혀
  • 이민호
  • 승인 2019.04.08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매니지먼트 숲
사진 = 매니지먼트 숲

[스타TV=이민호 기자]

배우 배수지가 매니지먼트 숲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8일 매니지먼트 숲은 배수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힌 가운데, 배수지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로 인사를 전했다. 

배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수지입니다 데뷔 때부터 함께해온 소속사 JYP와 계약기간을 마치고 오늘부터 새로운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수지는 "연습생으로 시작해서, 데뷔하고 9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 JYP와 함께했던 여러 영광의 순간들이 스쳐지나가는데요. 비록 저는 오늘부터 새로운 곳에서 시작을 하지만 9년동안 항상 옆에서 서포트 해주셨던 JYP 모든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함께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라며 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언급했다.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한 배수지는 2011년 KBS2 드라마 ‘드림하이’로 첫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스크린 데뷔를 한 뒤 가수 활동과 연기 활동을 꾸준히 병행한 배수지는 20대 대표 여배우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콘으로 거듭났다. 

이하 수지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전문

안녕하세요. 수지입니다

데뷔 때 부터 함께해온 소속사 JYP와 계약기간을 마치고 오늘부터 새로운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연습생으로 시작해서, 데뷔하고 9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 JYP와 함께했던 여러 영광의 순간들이 스쳐지나가는데요. 

비록 저는 오늘부터 새로운 곳에서 시작을 하지만 9년동안 항상 옆에서 서포트 해주셨던 JYP 모든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함께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함께 할 매니지먼트 숲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