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TV 이슈] 이정현, 오늘(7일) 연하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
[스타TV 이슈] 이정현, 오늘(7일) 연하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
  • 김현덕
  • 승인 2019.04.07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정현 인스타그램
사진 = 이정현 인스타그램

[스타TV=김현덕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 오늘(7일) 3살 연하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한다.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정현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약 1년간 교제해온 모 대학병원 정형외과 의사와 결혼한다.

앞서 결혼 발표 당시 소속사는 "이정현이 7일 사랑하는 연인과 아름다운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약 1년간 교제를 해온 예비 신랑은 3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로서 성실하고 자상한 품성을 지니고 있는 분이다"라고 말했다.

또 "결혼식은 예비 남편이 일반인인 것을 고려해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게 되었음을 양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정현 역시 소속사를 통해 "평생 함께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고 입장을 전했다.

사진 = 이정현 인스타그램
사진 = 이정현 인스타그램

1996년 영화 '꽃잎'으로 연예계 입문한 이정현은 1999년 1집 앨범 'Let's Go My Star'로 가수로 데뷔하면서 대중에게 이름을 제대로 알렸다. 

이정현은 '와', '바꿔', '너', '줄래', '미쳐', '반' 등 파격적인 곡들을 선보였다.

또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 영화 '명량', '군함도' 등에 출연하면서 여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이정현은 2015년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받았고 2016년 제3화 들꽃영화상 여우주연상 등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