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Wanna One), ‘미리 크리스마스’ 현장 공개…리얼한 모습·숨은 매력까지 ‘시선 집중’
워너원(Wanna One), ‘미리 크리스마스’ 현장 공개…리얼한 모습·숨은 매력까지 ‘시선 집중’
  • 이찬혁 기자
  • 승인 2017.12.13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Wanna One) 멤버들이 남다른 ‘미리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이번 주 6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워너원고 예고편에서는 크리스마스트리와 눈사람, 각종 장식 등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꾸며진 ‘제로 베이스’를 확인할 수 있다.

산타, 루돌프 등 다양한 복장을 착용하고 신나는 시간을 보내는 워너원 멤버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한다. 또한 새로운 비밀의 방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열쇠 찾기에 나서는 멤버들의 진지한 모습도 눈길을 끈다.

워너원(Wanna One) / Mnet
워너원(Wanna One) / Mnet

일본 오사카로 떠난 하성운, 황민현, 이대휘의 여행기도 그려질 예정. 여행 중 과거 이대휘가 살던 마을에 방문한 세 사람은 그의 소개로 곳곳을 탐방하며 다양한 체험을 한다. 이대휘는 자신이 살던 곳에 찾아가고자 했던 진짜 이유를 형들에게 밝혀 과연 어떤 사연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주 공개된 2017 MAMA 비하인드 독점 영상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도 추가로 방송된다. 레드카펫에서의 재기발랄한 모습과 수상하는 장면, 무대에서 내려와 감격하는 모습 등이 초밀착 카메라에 담겨 보일 예정이다.

한편, 워너원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과 숨겨진 매력이 빠짐없이 공개될 워너원 리얼리티 ‘Wanna One GO : ZERO BASE’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