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펫] 방탄소년단 제이홉, 생일 맞아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 공개
[스타와 펫] 방탄소년단 제이홉, 생일 맞아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 공개
  • 이상익
  • 승인 2019.02.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탄소년단 트위터
사진 = 방탄소년단 트위터

[스타TV=이상익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생일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제이홉은 지난 18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생일 축하해준 우리 아미, 소중한 멤버, 가족, 회사 식구분들 지인들까지 정말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너무 많은 축하와 사랑을 받고 여러 가지로 의미 있는 하루라 올 생일은 잊지 못할 거 같아요 여러분 마니 짜랑해요~~~"고 감사함을 표시했다.

게재된 사진 속 제이홉은 반려견 미키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셀카를 찍은 모습으로 특히 반려견 미키의 아련한 눈빛을 따라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지난 18일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를 통해 모교의 저소득가정 후배들을 위해 써달라며 1억 원을 선뜻 기부했다.

제이홉은 전 세계 팬들이 계속 선행으로 기부하고 있고, 본인도 이에 동참하고 싶다며 기부에 참여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홉의 모교는 광주광역시 북구 삼각동에 소재한 국제고등학교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제이홉의 뜻을 이어 해당 학교에 도움이 필요한 학생을 선발한 뒤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