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 TXT, 3월 엠넷 단독 특집쇼로 데뷔
[공식입장]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 TXT, 3월 엠넷 단독 특집쇼로 데뷔
  • 김현덕
  • 승인 2019.02.07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타TV=김현덕 기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TXT)가 오는 3월4일 케이블 채널 엠넷 단독 특집쇼로 전격 데뷔한다.

빅히트는 7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팬 커뮤니티와 회사 SNS 채널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3월 4일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발매하고, Mnet의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로 데뷔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엠넷의 단독 데뷔 셀러브레이션 쇼에 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월5일, 서울 광진구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다.

지난달 11일부터 인트로덕션 필름과 사진, 퀘스처닝 필름을 연이어 공개하며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다섯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그룹의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팬 커뮤니티를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