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한직업', 류승룡부터 이하늬-공명까지…'5인방의 환상 케미'
영화 '극한직업', 류승룡부터 이하늬-공명까지…'5인방의 환상 케미'
  • 김현덕
  • 승인 2018.12.1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TV=김현덕 기자]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잠복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한 사상 초유의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이 짠내 폭발 마약반 5인방의 환상 케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짠내 폭발 마약반 형사들의 기상천외한 위장 창업기를 다룬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이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까지 환상의 케미를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먼저 '최종병기 활', '광해, 왕이 된 남자', '명량' 등의 정통 사극부터 '7번방의 선물', '내 아내의 모든 것' 등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코미디 장르까지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기파 배우 류승룡이 언제나 목숨 걸고 수사에 나서지만 실적은 바닥인 마약반의 좀비반장 '고반장'역을 맡아 오랜만에 류승룡표 코미디를 선보인다.

영화부터 드라마, 공연, 예능 방송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전 방위적인 활약을 펼치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하늬는 필터링 없는 거친 입담과 망설임 없는 불꽃 주먹의 소유자 '장형사'역을 맡아 그 동안 숨겨 왔던 코믹 DNA와 강도 높은 액션 실력을 뽐내고 '범죄도시'에서 살벌하게 무서운 사채업자 '위성락'을 통해 충무로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진선규는 '극한직업'을 통해 살벌하게 웃기는 마약반의 절대미각 '마형사'로 분해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발산하며 이하늬와 티격태격하는 앙숙 케미를 선보인다.

여기에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사랑받아온 개성파 배우 이동휘가 마약반에서 유일하게 정신줄을 잡고 고독하게 수사를 펼치는 마약반의 추격자 '영호'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과시한다.

또 훈훈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멍뭉미'로 여심을 사로잡아온 청춘배우 공명이 실전 경험은 전무하지만 열정만큼은 충만한 마약반의 막내 형사 '재훈' 역을 맡아 엉뚱한 모습을 선보인다.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까지 싱크로율 100%의 캐스팅과 환상적인 팀워크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극한직업'은 2019년 1월 극장가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