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Weki Meki) 유정, ‘복면가왕’ 깜짝 출연…‘네잎클로버’로 팔색조 매력 공개
위키미키(Weki Meki) 유정, ‘복면가왕’ 깜짝 출연…‘네잎클로버’로 팔색조 매력 공개
  • 이찬혁 기자
  • 승인 2017.12.1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키미키(Weki Meki) 유정이 '복면가왕'을 통해 반전 보컬 실력을 뽐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최유정이 숨겨져 있던 보컬 실력을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최유정은 '복면가왕'에서 ‘네잎클로버’라는 이름으로 깜짝 등장했다. '드림캐처'와 함께 2NE1의 ‘Ugly’를 열창한 최유정은 파워풀한 가창력과 남다른 음색으로 현장의 있던 판정단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위키미키(Weki Meki) 유정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위키미키(Weki Meki) 유정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드림캐처'와의 대결에서 아쉽게 1회전에서 떨어진 최유정은 가면을 벗은 뒤 지드래곤의 '니가 뭔데'를 부르며 탄탄한 가창력과 랩 실력을 선보여 청중을 압도했다. 작은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최유정만의 매력이 현장은 물론 브라운관을 통해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노래가 끝난 후 최유정은 "그동안 보컬이 아닌 랩 위주로 참여했다. 혼자 곡을 소화해야 해서 긴장했다”라며 “자신감과 자존감을 많이 회복하고 돌아간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금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흥유정'의 댄스 혹은 랩 퍼포먼스만을 보았던 시청자들은 복면가왕에서 보여준 최유정의 또 다른 매력에 깜짝 놀랐다는 평이다.  최유정은 방송 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오른 것은 물론 시청자들은 "최유정에게 이런 실력이 있는지 몰랐다", "가창력에 깜짝 놀랐다", "역시 끼가 넘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이 끝난 후 최유정은 위키미키 공식 SNS를 통해 “여러분 오늘 복면 가왕 보셨나요? 정말 너무 떨려서 어떻게 했는지 기억도 안 났던 무대였어요”라며 “그렇지만 열심히 준비했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한편, 팔색조 매력으로 시선을 끌고 있는 최유정은 현재 걸그룹 위키미키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