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현주, TOP6로 여자 데뷔조 전격 합류…‘숨은 보석’
‘믹스나인’ 현주, TOP6로 여자 데뷔조 전격 합류…‘숨은 보석’
  • 이찬혁 기자
  • 승인 2017.12.1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앤핫칙스’ 백현주가 ‘믹스나인’ TOP9 진입에 성공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JTBC ‘믹스나인’에서는 참가자들의 TOP9 결과가 발표된 가운데 백현주는 전체 99명의 여자 연습생 중 6위로 데뷔 조에 합류했다.

‘야마앤핫칙스’ 백현주 / JTBC ‘믹스나인’ 방송화면 캡처
‘야마앤핫칙스’ 백현주 / JTBC ‘믹스나인’ 방송화면 캡처

이날 TOP9 발표에 앞서 ‘믹스나인’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99명의 연습생을 가리는 첫 번째 탈락자가 공개된 가운데 백현주는 양현석의 호평을 받으며 여유 있게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많은 이들의 예상대로 가뿐하게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데뷔 가능성을 더욱 높였다.

백현주는 짧은 분량 속에서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청순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실력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믹스나인’ 기획사 오디션 당시 탈락의 아픔을 딛고 양현석을 찾아가 6시간이나 기다린 끝에 재도전 기회를 부여받으며, 극적으로 기사회생한 후 이뤄낸 결과라 더욱더 놀라움을 자아낸다. 

백현주의 ‘믹스나인’ TOP9 진입 장면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충분히 TOP9에 들 자격이 있는 연습생”, “절실함이 결국 빛을 봤네. 앞으로도 잘 됐으면”, “비주얼, 실력 모두 완벽하다. 꼭 데뷔하자”, “꼭 투표해서 데뷔하게 해줄게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백현주가 출연 중인 JTBC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