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30일 컴백…'다채로운 장르 총 6트랙으로 구성'
레드벨벳, 30일 컴백…'다채로운 장르 총 6트랙으로 구성'
  • 이건희
  • 승인 2018.11.3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TV=이건희 기자]

레드벨벳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레드벨벳이 신곡 'RBB (Really Bad Boy)'로 2018년 겨울 가요계 평정에 나선다. 

레드벨벳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의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을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레드벨벳의 시원한 고음과 화려한 애드리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강렬하게 끌리는 '나쁜 남자'를 향한 흥미로운 감정을 대담하게 표현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키는 만큼, 글로벌 음악 차트를 또 한번 강타할 전망이다. 

또 레드벨벳은 올해 그루비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R&B 댄스 곡 'Bad Boy'(배드 보이)와 상큼발랄한 훅이 인상적인 초강력 서머송 'Power Up'(파워 업)에 이어 이번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로 또 한번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선사, 파워풀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레드벨벳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22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색다른 콘셉트로 완벽하게 변신한 레드벨벳의 티저 이미지가 오픈되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는 30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