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펫] 윤승아, 반려견과 떠난 '겨울 바다 여행'
[스타와 펫] 윤승아, 반려견과 떠난 '겨울 바다 여행'
  • 이민호
  • 승인 2018.11.2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TV=이민호 기자]

배우 윤승아가 반려견과 함께 떠난 겨울 바다여행 사진이 화제다.
 
윤승아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Part_2 여기는 어디일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장 게재했다. 사진 속 윤승아는 반려견 부와 함께 바다를 보며 산책하는 모습이다.

특히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는 윤승아의 미모아 반려견 부의 귀여운 모습이 누리꾼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 완전 귀엽다 ㅎㅎ", "윤승아 화이팅!!", "진짜 겨울 바다가 완전 짱이지", "부 너무귀여워요", "둘다 너무 보기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윤승아 SNS 갈무리
윤승아 SNS 갈무리

 

한편 윤승아는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렸던 배우로 지난 2006년 알렉스의 '너무 아픈 이 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윤승아는 데뷔 이후 '레인보우 로망스', '히어로', '장난스런 키스', '몽땅 내 사랑', '해를 품은 달', '고사 두 번째 이야기'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이후 윤승아는 '판다양과 고슴도치', '황금의 제국',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유부녀의 탄생', '살인의뢰', '세이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윤승아는 남다른 동물 사랑으로도 관심 받았다. 윤승아는 반려견을 향한 사랑 뿐 아니라 유기견 등 동물 보호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