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펫] 구혜선, 반려견들과 함께한 일상 공개 "감자야~"
[스타와 펫] 구혜선, 반려견들과 함께한 일상 공개 "감자야~"
  • 이민호
  • 승인 2018.11.2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TV=이민호 기자]

배우 구혜선이 반려견들과 함께한 행복한 일상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구혜선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 감자와 군밤이의 일상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일상 속 구혜선은 "감자야~"라고 반려견들을 부르자 꼬리를 흔들며 반응하는 귀여운 모습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반려견 감자를 침대 삼아 편안하게 누워 있는 반려견 군밤이의 모습이 웃음짓게 만들었다.

구혜선 SNS 갈무리
구혜선 SNS 갈무리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 감자랑 군밤이 너무귀여워", "구님 얼른 드라마에서 보고싶어요!", "사랑꾼 안재현씨는 어디가셨나용", "너무 귀여워 다들 진짜", "사랑둥이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감독이자 배우인 구혜선은 2002년 CF로 데뷔해 MBC 인기 시트콤 '논스톱 5'로 인지도를 쌓았으며, 드라마 '꽃보다 남자', '블러드' 등으로 시청자에게 사랑 받는 연기자로 자리매김했다. 

또 드라마 출연과 더불어 책 발간, 전시회 개최, 음반 발매 등 다방면으로 예술 감각을 드러냈고, 단편영화 <유쾌한 도우미>(2008)를 제작하며 영화감독으로 데뷔했다. 

올해는 '미스터리 핑크'(2018)로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딥슬립'(2018)으로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초청 받았으며, 구혜선만의 영화세계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