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펫] 방탄소년단 뷔, 반려견 '연탄이'와 바다여행
[스타와 펫] 방탄소년단 뷔, 반려견 '연탄이'와 바다여행
  • 이민호
  • 승인 2018.11.0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TV=이민호 기자]

방탄소년단(BTS) 공식 트위터에 반려견과 함께 바다여행을 간 멤버 뷔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3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는 "바다 처음보지~ 신기하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뷔는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반려견 연탄이를 안고 바다를 바라보는 모습이였다. 특히 가려진 얼굴 속으로 보이는 뷔의 잘생김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 공식트위터
방탄소년단 공식트위터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가려도 잘생긴 뷔!!", "둘다 너무 보기 좋아 귀여워", "요새 방탄소년단 진짜 너무 잘되서 기분좋아 ㅎㅎ", "축하해~", "무대요정 뷔 너무좋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뷔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10주째 머물며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5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61위를 차지했다. 

LOVE YOURSELF 結 'Answer'는 지난 9월 이 차트에서 1위로 진입해 10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톱 앨범 세일즈' 43위, '빌보드 캐나디안 앨범' 45위, '인디펜던트 앨범' 7위, '월드 앨범' 2위를 기록했다. 

5월에 발매한 LOVE YOURSELF 轉 'Tear'는 '톱 앨범 세일즈' 89위, '인디펜던트 앨범' 13위, '월드 앨범' 3위에 올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