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 유재석♥나경은, 오늘 둘째 득녀…'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한 상태'
[공식입장 전문] 유재석♥나경은, 오늘 둘째 득녀…'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한 상태'
  • 김현덕
  • 승인 2018.10.1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TV=김현덕 기자]

방송인 유재석·나경은 아나운서 부부가 두번째 경사를 맞았다.

19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TV에 "이날 오전 나경은 씨가 딸을 순산했다"고 밝혔다.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 아나운서는 오늘 (19일) 오전,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둘째 딸을 순산했다. 현재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한 상태로, 유재석은 곁에서 가족을 보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로써 유재석·나경은 부부는 결혼 10년, 첫 아이 출산 8년만에 두번째 경사를 맞이하게 됐다.

이에 유재석은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방송에서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재석 나경은 / MBC 방송 갈무리
유재석 나경은 / MBC 방송 갈무리

 

MBC '무한도전'을 통해 만난 유재석·나경은은 지난 2008년 7월 결혼했다. 2년 후인 2010년 첫째 아들 지호 군을 출산했다. 첫째 이후 8년 만, 결혼 10년 만에 둘째 득녀라는 경사를 맞았다.

한편 유재석은 KBS2 ‘해피투게더3’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에 출연 중이다.

이하 유재석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개그맨 유재석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유재석씨의 아내 나경은씨가 19일 오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아를 출산하였습니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씨 역시 둘째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씨는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방송에서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