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TV 이슈] 판빙빙, 1450억 세금·벌금 완납설…'세무서 출입 근황 공개'
[스타TV 이슈] 판빙빙, 1450억 세금·벌금 완납설…'세무서 출입 근황 공개'
  • 이민호
  • 승인 2018.10.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배우 판빙빙이 1450억원에 달하는 추징 세금과 벌금을 완납한 것으로 전해졌다.

중국 매체들은 7일 판빙빙이 약 8억8천394만6천 위안(약 1천450억 원)에 이르는 추징 세액과 벌금을 현금으로 완납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판빙빙은 지난 6월 초 중국 CCTV의 전 진행자 추이융위안에 의해 판빙빙이 이중계약서를 작성, 실제로 받은 돈보다 낮은 금액을 세무 당국에 신고해 세금을 탈루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중국 당국은 약 8억8천394만6천 위안(약 1천450억 원)의 세금 및 벌금을 부과했고, 판빙빙은 현재 모두 완납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중국 당국의 공식 발표는 이뤄지지 않은 상태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판빙빙은 팬들을 향한 메시지도 남겼다. 그는 7일 자신의 SNS 웨이보에 "여러분의 마음을 느꼈다. 여러분이 보고 싶다"라고 적으며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지난 3일 웨이보에 세금 탈루에 대한 반성과 사과를 담은 공식입장을 게재한 지 나흘 만에 팬들을 향해 글을 남긴 것. 하지만 판빙빙은 일각에서 부정적인 여론이 일자, 댓글 게재를 차단했다.

이와함께 웨이보 상에는 그간 두문불출했던 판빙빙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판빙빙은 지난 7월 세금탈루 의혹이 제기되면서 모습을 감췄다. 이후 결혼설 납치설 수감설 등 루머에 휩싸인 바 있다.

영상에는 판빙빙이 경호원들의 호위를 받으며 세무서로 보이는 건물에서 나와 차량에 올라타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러나 해당 영상의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