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김하온, JTBC 新예능 '요즘애들' 출연확정…유재석과 호흡
[공식입장] 김하온, JTBC 新예능 '요즘애들' 출연확정…유재석과 호흡
  • 김현덕
  • 승인 2018.10.06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요즘 애들'에 래퍼 김하온이 출연을 확정했다.

지난 5일 JTBC 공식 예능 유튜브 페이지에서 '요즘 애들'의 모집 영상의 두 번째 버전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요즘 애들'에 출연을 확정 지은 래퍼 김하온이 등장한다. 김하온은 프로그램 고등 래퍼 2의 우승자로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대표적인 요즘 스타다. 김하온은 직접 만든 감각적인 랩으로 출연 신청을 독려했다.

현재 '요즘 애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신청을 받고 있다. 영상을 다룰 줄 아는 만 24세 이하의 '요즘 애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10분 이내의 자기소개 영상을 제작진에게 전송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팀은 유재석과 김하온을 비롯한 스타들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기회가 주어진다.

김하온 / JTBC
김하온 / JTBC

 

JTBC 신규 예능 '요즘 애들'은 요즘 어른과 요즘 애들이 만나 특별한 호흡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요즘 애들이 제작한 영상을 요즘 어른이 보고, 그 중 궁금한 팀을 만나 특별한 하루를 함께 보내는 과정을 담는다. 요즘 어른을 대표하는 멤버로는 개그맨 유재석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유재석과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출연진도 다방면에서 섭외 중이다.

'요즘 애들'은 JTBC 대표 예능 콘텐츠인 '크라임씬', '투유프로젝트-슈가맨', '효리네 민박' 시리즈, '한끼줍쇼'를 제작한 윤현준 CP와 '냉장고를 부탁해'를 연출한 이창우 PD가 담당한다. '해피투게더',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을 통해 오랜 시간 함께 한 윤현준 CP와 유재석의 호흡, 이창우 PD의 감각적이고 신선한 연출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요즘 애들'은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