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오늘(12일) '엠카' 컴백…이던·옌안 빠진 8人 무대 첫 공개
펜타곤, 오늘(12일) '엠카' 컴백…이던·옌안 빠진 8人 무대 첫 공개
  • 이상익
  • 승인 2018.09.1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곤이 오늘(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청개구리'의 첫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지난 10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을 발매한 펜타곤이 오늘(13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청개구리'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선다.

펜타곤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은 펜타곤만이 소화해낼 수 있는 음악을 멋지게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이 엿보이는 앨범으로 '자체 제작돌'이라는 타이틀답게 전곡 자작곡으로 채워져 차곡차곡 자신들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멤버들의 역량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펜타곤 / 큐브
펜타곤 / 큐브

 

타이틀곡 '청개구리'는 항상 말을 안 듣는 청개구리가 사랑하는 이를 통해 개과천선하는 동화적인 판타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경쾌한 레게 기타와 휘파람 소리 그리고 "치킨이나 드세요", "박힌 돌 뺀다" 등의 담백하고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펜타곤은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 발매 직후 타이틀곡 '청개구리'가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에 진입하는가 하면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만에 150만뷰를 돌파 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한편, 펜타곤은 오늘(13일) Mnet '엠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