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유재석, tvN 첫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29일 첫방송
[공식입장] 유재석, tvN 첫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29일 첫방송
  • 김현덕
  • 승인 2018.08.08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재석의 tvN 첫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tvN 새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오는 2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MC 유재석이 tvN에 처음으로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유재석과 조세호의 찰떡 케미스트리로 유쾌한 웃음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는 길거리 토크&퀴즈쇼다. 평범한 사람들의 인생 무대인 길거리에서 태양을 조명 삼아 펼치는 유쾌한 서프라이즈가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보너스 같은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계획이다.

유재석 / 스타TV
유재석 / 스타TV

 

특히 이날 공개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티저 영상에는 프로그램의 콘셉트가 고스란히 담겼다. 유재석이 길거리 시민에게 퀴즈 참여 여부를 묻는 순간, 그 자리에서 퀴즈쇼가 시작되는 방식. 퀴즈를 모두 맞힌 시민에게는 근처의 ATM에서 상금을 바로 인출해준다.

이에 출근길 직장인부터 편의점 알바생, 택시 기사님, 식당 사장님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길거리 퀴즈쇼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선사할 재미에 기대가 쏠린다.

유재석은 처음으로 tvN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그는 종합편성채널 JTBC에 출연한 적은 있지만 tvN과는 인연이 없기 때문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재석은 최근 FNC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현재 KBS2 '해피투게더3', SBS '런닝맨' 등에 출연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