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펫] 여자친구(GFRIEND) 신비, 강아지와 다정하게 "너무 올리고 싶었어요!"
[스타와 펫] 여자친구(GFRIEND) 신비, 강아지와 다정하게 "너무 올리고 싶었어요!"
  • 이민호
  • 승인 2018.08.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친구(GFRIEND) 신비가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신비는 3일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에 "너어어어무 올리고 싶었어요!ㅠㅠ 예쁜 아가들! 쿠잭!!!"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아지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의 즐거운 모습이 담겨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진짜 예쁘다", "이번 앨범 잘들었어요 언제 또나오나요!!", "강아지 너무귀여운데", "밖에 엄청 더운데 ㅜㅜ", "여자친구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여자친구는 그간 탄탄한 스토리텔링이 담긴 콘텐츠를 앞세워 좋은 콘텐츠의 힘을 보여준 만큼 이번 새 앨범을 통해 매번 새로운 콘텐츠와 콘셉트를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여자친구(GFRIEND) 신비 / SNS
여자친구(GFRIEND) 신비 / SNS

 

여자친구가 발표한 새 앨범 'Sunny Summer'는 미니 6집 'Time for the moon night' 이후 3개월만에 선보이는 여름시즌 스페셜앨범이다. 

트랙 라인업만 봐도 대놓고 '여름앨범'이라고 느낄 수 있을정도다. 펑키리듬의 팝댄스곡 '여름여름해'를 타이틀곡으로 트로피컬 바이브 팝댄스곡 'Vacation', 카와이 퓨처베이스 곡 'Sweety', 여자친구의 감성보이스를 들을 수 있는 '바람바람바람(Windy Windy)', 강렬한 신디사이저 음을 메인으로 하는 신스팝 'Love In The Air' 등 5곡의 구성은 친구와 함께 떠나는 여름여행의 모습을 연상케 했다.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핑거팁', '귀를 기울이면', '여름비'까지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국민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