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Red Velvet), 'Power Up' 티저 이미지 공개···'기대감 UP'
레드벨벳(Red Velvet), 'Power Up' 티저 이미지 공개···'기대감 UP'
  • 김현덕
  • 승인 2018.08.02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TV=김현덕 기자]

레드벨벳이 상큼발랄한 청량여신으로 변신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일 서머송 '파워 업(Power Up)'으로 컴백하는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이 상큼발랄한 '청량 여신'으로 변신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레드벨벳은 지난달 30일부터 새 앨범의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특별한 여름 음료를 만드는 미니게임과 여름 분위기가 느껴지는 다양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멤버별 티저 영상도 순차 공개, 금일(2일) 0시에는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조이의 매력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Recipes Video #3’가 오픈되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드벨벳(Red Velvet) / SM
레드벨벳(Red Velvet) / SM

 

이날은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조이의 매력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Recipes Video #3'가 오픈돼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영상에는 힙합 그루브가 진하게 느껴지는 뉴질스윙 장르의 '모스퀴토(Mosquito)' 음원 일부가 삽입돼 있다. 이번 수록곡에 대해 멤버 조이는 "듣자마자 모기가 연상될 정도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곡이다. 자신을 귀찮게 하는 사람을 모기에 비유한 가사가 재미있다"고 설명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레드벨벳은 오는 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타이틀 곡 '파워 업'을 비롯한 총 일곱 트랙으로 구성된 여름 미니앨범 '서머 매직(Summer Magic)'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음반도 같은 날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