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펫 현장]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예고편 공개…'묘한 긴장감과 반전, 재미까지'
[TV펫 현장]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예고편 공개…'묘한 긴장감과 반전, 재미까지'
  • 이민호
  • 승인 2018.07.30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17일 개막을 앞둔 제6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6thAnimal Film Festival in Suncheonman)가 공식 트레일러(예고편)를 공개했다. 

30일 순천시에 따르면 올해 영화제의 트레일러는 사람과 동물, 그리고 생태 도시 순천의 만남에 스릴러풍 음악을 더해 영화적 반전과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신록이 우거진 숲 속, 아름다운 햇살과 자연의 소리에 취한 소녀의 평화로운 휴식으로 시작하는 오프닝은 점차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는 음악과 함께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평화로운 숲 속을 거닐며 숨바꼭질을 하듯 무언가를 찾아 다니는 소녀의 모습 뒤로, 빼꼼히 모습을 드러내는 동물들, 이들에게 과연 어떤 일이 생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음악과 함께 소녀의 숨바꼭질이 절정에 이를 무렵 "세상 끝까지라도 널 찾아내고 말거야"라는 소녀의 내레이션은 스릴러 영화의 한 장면처럼 서늘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마침내 소녀 앞에 모습을 드러낸 존재들은 바로 우리가 함께 공존하며 살아가야 할 동물들이다. 

소녀와 귀여운 동물일러스트를 주인공으로 위트와 스릴, 그리고 반전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예고편을 통해 '해피 애니멀-함께 행복한 세상' 이라는 영화제 슬로건에 담긴 영화제의 메시지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생태도시 순천의 자연과 동물, 그리고 관객이 함께 어우러져 특별한 여름날의 경험을 선사할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린다.

이번 영화제는 더욱 풍성해진 동물 영화 프로그램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로 순천문화예술회관, CGV순천 및 순천시 일원에서 관객들과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영화를 통해 모든 생명이 존중 받고 함께 행복한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이다.

이번 영화제에는 세계 19개국 49편의 동물영화를 포함하여, ‘우리 집 반려동물 이해하기’ 강연회, 반려동물 건강검진 등의 행사가 포함된다. 또한 시민프로그래머 양성 교육, 동물 타로체험 등 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