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TV 현장] 마마무 솔라, "'잠이라도 자지' 장난 치다가 만들어진 곡"
[스타TV 현장] 마마무 솔라, "'잠이라도 자지' 장난 치다가 만들어진 곡"
  • 김현덕
  • 승인 2018.07.1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 솔라가 '잠이라도 자지'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마마무는 16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7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앨범 타이틀 곡 '너나 해'는 라틴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톤 장르 넘버. 서정적이고 강렬한 보컬과 다이내믹한 멜로디 라인 등이 포인트다. '너나 해'는 제멋대로 굴고 자신을 먼저 챙기는 이기적인 연인에게 당당하게 일침을 가하는 가사를 담아내며 마마무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완성했다.

 

이날 솔라는 쇼케이스에서 '잠이라도 자지' 무대를 선보이기 전 곡이 만들어지게 된 비화를 소개했다. 

마마무 솔라 / 스타TV
마마무 솔라 / 스타TV

 

솔라는 "처음엔 장난처럼 말장난을 쳤었는데, 그걸 회사에서 노래로 만들어봐라라고 하시더라"라며 "'장난치지 마세요'라고 했었는데, 정말로 노래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솔라는 "'잠이라도 자지"는 듣고 있으면 웃긴데, 비트는 진지하다. 듣다 보면 입가에 미소가 머금어지는 곡이 아닐까 싶다"고 말한 뒤 "서로 디스도 엄청나다"고 덧붙였다. 

 

마마무는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레드 문' 전곡 음원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