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TV 현장] 마마무 화사, "곱창 먹방 패러디 감사해, 요즘 꽂혀있어있는 음식은..."
[스타TV 현장] 마마무 화사, "곱창 먹방 패러디 감사해, 요즘 꽂혀있어있는 음식은..."
  • 김현덕
  • 승인 2018.07.1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 화사가 곱창에 이어 김부각에 꽂혔다고 전했다.

 

마마무는 16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7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앨범 타이틀 곡 '너나 해'는 라틴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톤 장르 넘버. 서정적이고 강렬한 보컬과 다이내믹한 멜로디 라인 등이 포인트다. '너나 해'는 제멋대로 굴고 자신을 먼저 챙기는 이기적인 연인에게 당당하게 일침을 가하는 가사를 담아내며 마마무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완성했다.

마마무 화사 / 스타TV
마마무 화사 / 스타TV

 

이날 마마무 화사는 앞서 의정부고등학교에서 최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화제가 된 '곱창 먹방'을 패러디한 것에 대해 "누군가가 저를 코스프레 해주신다는 것이 감사하다고 생각한다. 재밌는 부분을 좋게 봐주셔서 좋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요즘 곱창에 이어서 김부각에 꽂혀있다. 다른 반찬 필요없다. 제가 원래는 엄마한테 반찬을 받으면 남기는데 김부각은 맛있게 다 먹고 있다"고 전해 웃음을 더했다.

 

마마무는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레드 문' 전곡 음원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