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TV 현장] 마마무 휘인, "솔로 활동, 각자 장점 보여줄 수 있어 좋다"
[스타TV 현장] 마마무 휘인, "솔로 활동, 각자 장점 보여줄 수 있어 좋다"
  • 김현덕
  • 승인 2018.07.16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마무 휘인이 솔로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마마무는 16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7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앨범 타이틀 곡 '너나 해'는 라틴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톤 장르 넘버. 서정적이고 강렬한 보컬과 다이내믹한 멜로디 라인 등이 포인트다. '너나 해'는 제멋대로 굴고 자신을 먼저 챙기는 이기적인 연인에게 당당하게 일침을 가하는 가사를 담아내며 마마무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완성했다.

마마무 휘인 / 스타TV
마마무 휘인 / 스타TV

 

이날 휘인은 솔로 활동과 그룹 활동의 장단점에 대해 "음악적으로는 풍부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좋다고 생각한다. 솔로는 각자 마마무에서는 표출할 수 없었던 본인들의 장점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 그런 것이 각자의 장단점이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화사는 "그룹으로 활동할 때는 확실히 너무 좋다. 의지가 되니까. 넷 다 힘들면 힘든 거 다 털어내면서 얘기한다. 그런 것들 너무 큰 장점이다. 근데 팀은 조화를 이뤄야 하니까 함께 묻어나기 위한 것 때문에 포기해야 하는 게 있지 않나. 솔로 때는 다 드러낼 수 있는 장단점이 있는 것 같다"고 덧붙혔다.

 

마마무는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레드 문' 전곡 음원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