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신현희와 김루트, "이번 앨범, 우리처럼 유쾌하고 다채롭다"
[현장] 신현희와 김루트, "이번 앨범, 우리처럼 유쾌하고 다채롭다"
  • 김현덕
  • 승인 2018.07.11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현희와 김루트가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신현희와 김루트는 11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컴백 앨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김루트는 "드디어 앨범이 나와서 행복하다. 저희를 많이 기다려주셨던 팬분들에게 이제서야 찾아보게 됐다. 한편으로는 죄송하고 또 설레기도 한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신현희와 김루트 / 스타TV
신현희와 김루트 / 스타TV

 

이어 신현희는 이번 앨범에 대해 "요즘 날씨가 굉장히 무더워지고 있다. 근데 여행가기가 쉽지 않다"며 "근데 요즘 집에서 바캉스 느낌을 즐길 수 있는 게 유행이다.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는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그곳이 파라다이스라는 마음으로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신현희와 김루트 / 스타TV
신현희와 김루트 / 스타TV

 

또 "수록곡 역시 유쾌하고 다채롭다. 한마디로 다채로운 매력의 앨범이다"라고 덧붙였다.

신현희와 김루트는 11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더 컬러 오브 신루트'(The Color of SEENROOT)를 발매할 예정이다.

앨범 타이틀 곡 'PARADISE'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어디든 파라다이스가 될 수 있다는 밝은 에너지를 주는 곡이다. 청량감 가득한 트로피컬 사운드 위에 신현희의 통통 튀는 보컬이 더해졌다.

신현희와 김루트는 앨범 발매 이후 오는 8월 4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콘서트도 개최하고 활동을 이어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