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 비투비, 큐브와 재계약 체결 "팬들과의 약속 지키려는 마음 커"
[공식입장 전문] 비투비, 큐브와 재계약 체결 "팬들과의 약속 지키려는 마음 커"
  • 김현덕
  • 승인 2018.07.1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비투비가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의리를 지켰다.

10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가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음을 알려드린다"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 멤버들이 비투비 모두 영원히 함께하자는데 뜻을 모았고 그 동안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려는 마음이 가장 컸다"고 말했다.

비투비 / 큐브
비투비 / 큐브

 

이어 "신뢰와 신의를 바탕으로 비투비와 함께 해온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비투비 7명의 멤버들 모두와 재계약을 마쳤으며 향후 그룹활동 및 개별활동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비투비는 최근 미니11집 타이틀 곡 '너 없인 안 된다' 활동을 마무리 했다.

이하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가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 했음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비투비는 지난 2012년 데뷔 이후 6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차근차근 성장해 온 그룹으로 변함없는 신뢰와 끈끈한 애정을 바탕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 멤버들이 비투비 모두 영원히 함께하자는데 뜻을 모았고 그 동안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려는 마음이 가장 컸다." 며 이번 계약의 의미를 전했습니다.

신뢰와 신의를 바탕으로 비투비와 함께 해 온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비투비 7명의 멤버들 모두와 재계약을 마쳤으며 향후 그룹활동 및 개별 활동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멀리 앞으로 나아갈 비투비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