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X이대휘 tvN '놀라운 토요일' 게스트 출격…'예능감 아낌없이 발휘할 예정'
옹성우X이대휘 tvN '놀라운 토요일' 게스트 출격…'예능감 아낌없이 발휘할 예정'
  • 김현덕
  • 승인 2018.07.06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7일, 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워너원의 옹성우와 이대휘가 게스트로 출연,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놀라운 토요일'은 tvN의 주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인기 코너인 '도레미 마켓'에서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키, 김동현, 한해는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내일(7일, 토) 방송에는 워너원의 옹성우와 이대휘가 게스트로 나선다. 옹성우와 이대휘의 등장에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은 환호를 감추지 못하는 것. 특히 이대휘는 큰 자신감을 보이며 "제가 (음식을) 다 드실 수 있게 해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혀 방송에서 놀라운 활약을 펼칠 것임을 예고했다.
 

'놀라운 토요일' 옹성우, 이대휘 / tvN
'놀라운 토요일' 옹성우, 이대휘 / tvN

 

또한 이날 방송에서 옹성우와 이대휘는 물오른 예능감을 발휘하며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둘은 성대모사를 비롯한 다양한 개인기와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내는 것. 영상을 본 시청자들로부터 "방송 전인데 벌써부터 재밌다", "옹성우와 이대휘가 '놀라운 토요일'에 나온다니 너무 기대된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옹성우와 이대휘가 기존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과 빚어낼 케미에도 많은 기대가 집중된다.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해도 박수부터 치는 등 열렬한 리액션을 보이는 박나래와 혜리, 다시듣기 찬스를 사용할 것인지를 두고 "인생 최대의 고민이다"라며 내적 갈등에 직면한 이대휘 등 이제껏 보지 못했던 출연진의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