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김종국X하하 감언이설에 ‘빅픽처 시즌2’ 합류하나
이광수, 김종국X하하 감언이설에 ‘빅픽처 시즌2’ 합류하나
  • 김현덕
  • 승인 2017.12.0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5일) 오후 6시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는 ‘빅픽처’에서는 김종국과 하하가 ‘빅픽처 시즌2’에 이광수를 영입하기 위해 만발의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하하는 이광수의 관찰 카메라 종료 후 단도직입적으로 “(빅픽처) 시즌2 같이 가자”라며 캐스팅에 나섰고 이광수는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안 하고 싶은데요”라며 단호하게 대답했다.

이에 김종국과 하하는 생각지도 못한 거절에 ‘멘붕’에 빠진 듯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일동 폭소했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마음을 가다듬은 하하는 “왜 하기가 싫어?”라며 이광수의 의견을 존중하는 듯 했지만, 이는 치밀한 계획의 시작이었던 것.

김종국과 하하는 오랜 시간 이광수와 쌓아온 우정만큼이나 ‘빅픽처 시즌2’ 합류를 제안했을 때 나올 상황을 정확히 예측하였고 철저하게 대안을 준비했다.

출연료부터 제작자 기회 부여 등 달콤한 속삭임은 물론 반강제적인 대타 섭외까지 만발의 준비를 마친 김종국과 하하는 과연 이광수를 ‘빅픽처 시즌2’에 합류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SM C&C, 그리고 김종국 하하가 공동 제작하는 ‘빅픽처’는 9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 오후 6시 네이버TV와 V LIVE(V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